7일 채용플랫폼 캐치의 공고에 따르면 대기업에서 신입사원 모집이 한창이다.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으로는 네이버웹툰, 롯데칠성음료, 포스코ICT, 셀트리온, 팜한농, 현대로템이 있다.

사진=캐치
사진=캐치

네이버웹툰에서 오는 21일까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군은 ▲Data Engineer다. 자격요건은 Hadoop 관련 지식 보유 및 분산 처리 환경에서 데이터 처리 경험이 있는 분, Java/Python 개발 경험과 프로그래밍 기본지식을 갖춘 분, RDBMS 또는 NoSQL 활용 경험이 있는 분이라면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의 절차는 ▲지원서 리뷰 ▲프리 인터뷰 ▲실무 인터뷰 ▲컬처핏 인터뷰 순이다.

롯데칠성음료에서 오는 18일까지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주류/와인영업이다. 2종 보통 이상 운전면허 보유자라면 지원이 가능하며 학력에 따른 제한은 없다. 전형의 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인적성전형 ▲면접전형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포스코ICT에서 18일까지 정보보호 전문인력을 채용한다. 모집직무는 ▲화이트해킹 ▲보안진단 및 보안솔루션 운영으로 근무지는 서울/판교이다. 영어 말하기 성적 보유자는 공통적으로 우대하여 채용한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접수 ▲인성검사 ▲실무면접 ▲건강검진 ▲임원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셀트리온에서 오는 15일까지 분야별 신입/경력을 모집한다. 신입 모집 직군은 ▲IR_해외IR ▲IR_기업공시 ▲구매기획 ▲HR_보상운영이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인성검사 ▲최종면접 ▲처우협의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팜한농에서 11일까지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직무는 ▲경영전략담당으로 한 자리 수 규모다. 지원자격은 재무/회계 역량, MS Office활용 역량, 논리적/분석적 사고능력, 일정 수준 이상의 말하기 어학성적 보유자라면 지원이 가능하고 영어/일어/중국어 능통자는 우대하여 채용한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최종전형 순이다.

현대로템에서 오는 15일까지 신입 및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직무는 ▲계약/프로젝트 관리 담당자로 근무지는 의왕이다. 신입의 경우 학사이상, 해외출장 가능자라면 지원이 가능하고 경력은 추가로 프리마베라 활용능력, 유관업무 2년 이상 경험이 필요하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검사 ▲온라인 면접(1/2차)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