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이 롯데몰 은평점에 직영 매장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서울 서북부 상권의 대규모 복합몰인 롯데몰 은평점에 최근 문을 연 이 매장은 소노시즌 브랜드 가치와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국내 최초로 전 품목 완제품 TUV 인증을 획득한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 필로우 및 침구 등 소노시즌 라이프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고객별 맞춤 매트리스를 추천하는 1:1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편리한 교통망에 기반한 우수한 접근성으로 일산, 파주 등 인근 지역 고객까지 유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가심비 높은 혜택의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할인은 물론 일상에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사은품까지 다채롭게 구성해 합리적인 가을맞이 침실 재단장에도 제격이다.

먼저 메모리폼 매트리스 및 프레임 세트 구매 시 프레임 최대 30% 할인 및 47만원 상당의 소노시즌 프리미엄 침구세트를 증정한다. 또 매장 방문 상담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친환경 리유저블 텀블러를 선물하며 기존 구매 고객이 추천한 신규 구매 고객 2명에게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각각 제공한다.

이 밖에 단품 구매 할인 혜택도 알차게 준비했다. 메모리폼 매트리스 구매 시 15% 할인과 7만원 상당의 휴대용 멀티베개 1개를 증정하며 침구류도 10% 할인해 판매한다. 신제품인 ‘소노시즌 메모리폼 토퍼’는 2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