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렌탈, 가전렌탈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하며 4관왕을 휩쓸었다.'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를 통해 분야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성과 측정 지표다. 올해는 약 41만명의 소비자가 참여해 브랜드에 대한 기대치와 만족도를 기반으로 우수 브랜드를 선정했다.코웨이는 이번 수상으로 △ 정수기 부문 9년 연속 1위 △ 공기청정기 부문 6년 연속 1위 △ 매트리스렌탈 부문 5년 연속 1위 △ 가전렌탈서비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친구나 연인에게 줄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상품을 구성했고, ‘하트 시리즈’ 기획 상품, 초콜릿 가공품, 초콜릿 만들기 용품 등 총 240여 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하트 시리즈’는 ‘하트 디자인’을 주요 테마로 해 발렌타인데이와 같은 기념일에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다. ‘곰돌이’ 테마도 함께 선보여 귀여운 무드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작년에 선보인 포장용품, 메시지 카드 상품군에서 패션·액세서리 용품, 식품군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해
노보텔 앰배서더, 소피텔 앰배서더, 호텔 나루 서울, 안다즈 서울 강남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딸기향 가득한 달콤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싱글(1인) 또는 스위트(2인) 중 인원수에 맞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으며, 딸기 마카롱, 딸기 피스타치오 사브레, 딸기 쇼트케이크, 딸기 마들렌, 블루베리 크림치즈 카나페 등과 달콤 상큼함을 더해줄 생딸기가 함께 준비된다. 이
테팔이 인스타그램 샵을 27일 오픈한다.테팔은 인스타그램 샵과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연동해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구매 영역을 확대하는 한편, 이용자가 테팔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큐레이션 기능을 활용해 이용자의 성향에 맞는 맞춤형 제품을 소개하는 것으로 편리성을 더했다.오픈을 기념해 2월 24일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픽냄비팬, 무선청소기, 초고속블렌더 등 판매량 Best 8 제품을 최대 43%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동시에 가능한 테팔 무선청소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가 세계 최고 수준의 디자인에 혁신적인 기술력이 결합한 '2023년 봄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봄 시즌에는 ‘알파 브라보 컬렉션’의 새로운 아이템과 ‘보야저 컬렉션’의 베스트셀러 재출시, 미니멀한 감성의 ‘해리슨 컬렉션’, 그리고 ‘투미 | 맥라렌 60주년 기념 컬렉션’ 등으로 구성됐다. 아이코닉한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견고한 스타일과 뛰어난 내구성으로 실용성에 중점을 뒀다. 현대인의 역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입체적인 실루엣과 기능적 요소를 강조했다.콤파스 크로스바디, 내비게이션 백팩, 플래툰
색다른 감성을 전하는 큐레이션 커머스 텐바이텐(10x10)이 졸업과 이사, 자취 등 새 출발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연초에 맞춰 베스트 상품을 최대 40% 할인해 선보이는 ‘해피 뉴 위글위글’을 31일까지 진행한다.‘해피 뉴 위글위글’은 텐바이텐이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함께 진행하는 기획전이다. 특유의 재치 있고 발랄한 색감으로 사랑받는 위글위글은 최근 롯데칠성음료, 에버랜드, KB국민은행 등 다양한 기업과 컬래버레이션을 이어가며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이번 기획전은 평범한 일상을 보다
한국후지필름이 롯데백화점 ‘시시호시X위글위글’ 팝업스토어 내 ‘셀피큐브’를 선보인다.한국후지필름의 무인 스마트폰 사진인화 키오스크인 셀피큐브는 별도의 어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QR코드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스마트폰 셀프 사진 인화가 가능한 후지필름 전용 고품질 사진인화 프린터다. 일반 사진인화(4x6, 6x8 inch), 증명 및 여권 사진 등 다양한 디자인 템플릿 사진인화가 가능하다.셀피큐브는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지하 2층 내에 위치한 팝업공간에서 2월 8일까지 설치된다. 시시호시는 2020년 롯데백화점이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큐레
현대리바트가 프리미엄 거실장 ‘앨리시안’을 출시했다.새 제품은 특수 가공기법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제품 상하부 모서리를 일반적인 가공법인 ‘엣지 부착’ 방식이 아닌 ‘45도 빗각 가공’ 기법으로 제작하고, ‘그레이징 도장’으로 마감해 한층 입체적인 디자인을 갖췄다.소재도 일반 제품에 주로 쓰이는 스틸이나 플라스틱이 아닌,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고가의 알루미늄 압출 핸들을 적용했으며 마감재 역시 독일 레놀릿 사(社)의 소재를 사용해 마감 완성도를 높였다.대형 TV가 유행하는 거실 트렌드를 겨냥해, 상판의 너비와 길이가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아드리엘이 1인 마케터의 성공적 디지털 광고 캠페인 운영과 효율적인 리포팅을 위한 마케팅 대시보드 서비스 ‘아드리엘 라이트 플랜’을 출시했다.애드옵스 대시보드 솔루션은 구글·네이버·카카오 등 여러 매체에 분산되어 집행되는 광고들을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모니터링·관리·분석하는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이다. 데이터 취합 및 가공, 보고서 작성 등 수작업으로 해야 했던 단순 반복 업무를 업계 최초로 자동화해 한데 모아 보여줌으로써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여준다. 또한 분석된 데이터를 통해 투자 대비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기업 코웨이가 ‘코웨이닷컴 첫 구매 이벤트’를 다음달 27일까지 진행한다.코웨이닷컴은 커머스 기능을 강화한 코웨이 온라인 공식몰이다.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제품 검색과 맞춤형 제품 추천 기능 등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제안해 준다.해당 이벤트는 코웨이 제품을 한 번도 사용해 보지 않은 고객이 코웨이닷컴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100% 확률로 감사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오늘도 달콤하게 세트(아메리카노 톨사이즈와 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프랑스 명품 키친앤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가 2023년 ‘비스포크 웨딩클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비스포크 웨딩클럽'은 삼성전자가 예물·가구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분야별 대표 브랜드와 제휴해 웨딩·신혼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비스포크 웨딩클럽은 총 11개의 분야별 웨딩 대표 브랜드가 참여한다.전국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식 2인조 스페셜 웨딩세트를 4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한식 2인조 스페셜 웨딩 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삼성닷컴'에서 비스포크 웨딩클럽을 가입한 후 쿠폰북을 다운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이 숨고 클래스를 독점 공개한다.클래스101은 최근 서비스를 종료한 숨고의 온라인 클래스 사업부문이었던 숨고 클래스를 인수하고 숨고 클래스의 160여개 콘텐츠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대표 클래스로는 친구같은 지니타로의 타로 클래스부터 더비러브드의 굿즈 제작 A to Z, 하루의 이모티콘 작가되기, 조용한 오리의 오일 파스텔, 리틀판타지아트의 아크릴 풍경화, 포리얼의 부업의 세계, 장사 권프로의 요식업 창업, 류한빈의 시간관리법, 파란달의 토퍼 만들기 클래스 등이 있다.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가 새로운 홈스마트 경험을 제공하는 디리게라 스마트 제품 허브와 홈스마트 앱을 출시한다.신제품과 앱은 많은 사람들이 보다 쉽게 홈스마트 환경을 갖추고 더욱 편리한 집에서의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케아는 집에서의 생활을 탐구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는 가정방문 등을 통해 스마트 제품을 어렵게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발견하고 보다 간단하고 직관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해 스마트홈 구축의 장벽을 낮췄다.디리게라는 스피커, 조명, 공기청정기, 블라인드 등 이케아의 다양한 홈스마트 제품과
미국의 색채연구소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는 ‘비바 마젠타’다. ‘만세!’를 뜻하는 ‘비바’와 붉은빛의 '마젠타'가 더해져 긍정 에너지와 생동감이 가득한 색이다. 팬톤 측은 이에 대해 코로나19 팬데믹 시대의 장기화된 침체 속 불안과 불확실성을 극복할 역동적인 컬러라고 설명했다.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유통업계는 ‘비바 마젠타’ 컬러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패션업계에서는 지난해부터 샤넬, 펜디, 알렉산더 맥퀸, 보테가 베네타, 구찌, 마이클 코어스, 베트멍과 같은 명품 브랜드들의 ‘핫핑크’ 아이템들이 두각을 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온라인몰 자녀방 가구 ‘아임빅(I’M BIG)’과 아동전문 패션브랜드 히로의 공동 팝업스토어 ‘I’m B!G X HIRO’를 28일까지 명동 GLGK에서 오픈한다.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한다. 방문객 전원에게 ‘리무버블 스티커’와 온라인 한샘몰 할인쿠폰이 들어간 기념 엽서를 증정한다. 리무버블 스티커는 탈부착이 가능해 어린 자녀가 자기의 취향에 맞게 가구와 공간을 꾸밀 수 있는 디자인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팝업스토어 방문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인증한 고객을 매일 1명씩
토탈 이미징 솔루션기업 캐논코리아 주식회사가 감성적인 흑백 셀프사진 촬영이 가능한 ‘캐논 셀프 스튜디오’를 리뉴얼 오픈했다. 캐논플렉스 4층에 마련한 ‘캐논 셀프 스튜디오’는 캐논코리아가 자체 마련한 흑백 셀프 사진 촬영 공간으로, 기존의 운영 방식 및 시설을 개선해 새롭게 오픈했다. ‘캐논 셀프 스튜디오’에서는 캐논의 플래그십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5로 촬영하고, 촬영한 사진을 캐논 전문가용 포토프린터 imagePROGRAF PRO-500으로 인화한 출력물을 제공해 캐논의 고품질 제품으로 ‘토탈 이미징 솔루션’을 체험
종합제지기업 깨끗한나라가 2023년 설날을 맞아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들과 온정을 나눴다.깨끗한나라는 서울 용산구·충북 청주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약 2,000만원 상당의 위생 및 생활용품을 기부했다.이번 기부는 위생용품 및 생활용품 구매에 어려움이 있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부 물품은 생리대 '자연에게 순수한면'과 아기 기저귀 '보솜이 액션핏팬티' 등으로 구성됐으며 용산복지재단 및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를 통해 관련 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깨끗한나라는 "경기침체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썸과 연애’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했다.조사 결과 미혼남녀의 과반(남 56.7%, 여 55.3%)이 썸(연인 관계는 아니지만 서로 사귀는 듯이 가까이 지내는 미묘한 관계를 이르는 말)의 기준으로 ‘서로 호감이 있다고 느껴지는 경우’를 꼽았다. 이외에 ‘연인으로 발전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 경우’(남 20.0%, 여 34.0%), ‘일반 이성친구 관계보다 만남이 잦은 경우’(남 9.3%, 여 2.0%), ‘서로가 상대방의 주변 이성을 의식하는 경우’(남 8.0%, 여 2.7%), ‘일반 이성친구와
새해를 맞아 건강한 라이프를 위한 운동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다.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은 홈트레이닝 용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운동할 결심'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연다. 총 90개 브랜드의 800여 개 상품을 최대 78%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기획전에서는 명절 이후 늘어난 몸무게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설 한정특가'를 실시한다. 점핑큐브, 덤벨, 스파인코렉터, 요가매트 등 인기 홈트레이닝 상품을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특가에 판매한다.고객의 운동 단계에 맞는 상품도 추천한다. 오늘의집은 ‘가볍게 시작하는 LE
클린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내추럴 청결 티슈’ 대용량 30매를 출시한다.리얼라엘 ‘내추럴 청결 티슈’는 천연 펄프 원단에 식물 유래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부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여성 청결 티슈다. 건강한 여성 외음부의 pH 밸런스에 맞춰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파라벤 7종을 첨가하지 않았다.플러셔블 원단을 적용해 국제 가이드라인인 유럽부직포산업협회(EDANA)와 미국부직포산업협회(INDA)의 변기내림 적합성 평가를 통과했다. 물에 잘 풀어져 변기에 바로 버리는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며 한 번에 1~2장씩 사용할 것을 권장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