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헬스케어 전문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코스메틱 브랜드 로우퀘스트의 ‘찐팬’을 찾아나선다.오늘(27일)부터 2월 16일까지 로우퀘스트의 공식 서포터즈 ‘로우퀘스터’ 2기를 모집한다.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바탕으로 신제품 등의 체험 및 공식몰 리뷰 작성,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등 SNS 활동에 앞장설 100명의 정예 멤버를 선발한다는 계획이다.오는 2월 23일 발표 직후부터 5월까지 3개월 여의 임기를 수행하게 될 2기에게는 브랜드 소식 및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리뷰 작성, 설문조사
시즈널 스킨케어 브랜드 시오리스가 세포라의 싱가포르·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6개국 온·오프라인에 동시 입점하며 아시아 시장 확장에 나선다.세포라는 LVMH 그룹이 운영하며 전 세계 36개국 3천 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뷰티숍이다. 시오리스는 이번에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인도, 인도네시아까지 아시아 6개국의 세포라 오프라인 매장과 각국의 온라인몰 입점을 체결시켰다.2021년 3월 JYP엔터테인먼트의 음악 외 첫 투자를 유치, 박진영 대표 프로듀서가 직접 제품 기획에 참여하는 등 적극적인 활동으로 큰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향수 4종을 제안한다.사랑의 도시 피렌체에서 탄생한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는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향기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내 연인에게 났으면 하는 향’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최근 남성 고객들 사이에서도 수요가 높은 니치 향수로 정평이 나 있는데, 그 중 남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대표적인 2가지 향은 신비롭고 섹시한 ‘타바코 토스카노 오 드 코롱’과 부드러우면서 이지적인 ‘로사 노벨라오 드 코롱’이다.
센트온이 엠버퓨어힐호텔&리조트에 특별한 향기 마케팅을 선보인다.한라산 자락 해발 520m에 위치한 엠버퓨어힐호텔&리조트’(이하 엠버퓨어힐)가 8년간의 긴 공사를 마치고 지난해 12월부터 운영을 시작했다. 한라산의 청정자연을 담은 럭셔리 리조트인 엠버퓨어힐은 자연 속에서 느끼는 프라이빗한 휴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엠버퓨어힐에 진행한 센트온의 향기는 한라산 백록담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센트온 향기연구소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했다. 상쾌한 프레TL 노트와 시원한 마린 노트가 눈이 소복이 쌓인 한라산 백록담의 풍경을 향기로 그려냈으며 깨끗하
프레시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가 ‘#플라스틱줍깅 시즌2’ 캠페인을 진행한다.‘#플라스틱줍깅 시즌2’ 캠페인은 러쉬코리아 20주년을 기념해 쓰레기 2톤 수거를 목표로 7개월간 진행한다. 특히 이전보다 더 다양한 단체, 기업들과 함께 손길이 닿지 않았던 새로운 지역에서 정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본격적인 캠페인 시작에 앞서 직원들과 함께 작년 연말 프리 오픈을 진행했다. 28일 브랜드 앰버서더인 젤러쉬 6기와 함께 #플라스틱줍깅 시즌 2의 첫 번째 정화활동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출발을 알릴 예정이다.한편 러쉬코리아는 자사
K-Bath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지난 23일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신제품 ‘미나리 카밍 워터 마스크’를 첫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과 ‘자사몰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카카오메이커스에서 미나리 카밍 워터 마스크 본품 1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샤쉐 3매를 추가로 증정하고, 본품 2개 구매 시 샤쉐 3매와 전용 팩 브러쉬까지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신제품은 오는 30일 오후 5시까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2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자사몰 체험단 이벤트는 26
최근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권고로 완화됨에 따라 화장품 업계는 색조 메이크업 관련 제품 개발과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색조 맛집' 토니모리가 오는 30일 버터 텍스처가 믹스된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를 선보인다.신제품은 뷰티 크리에이터 ‘유리숍’과 제형, 컬러 등 전반적인 제품 개발을 함께 진행했다.‘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는 촉촉한 ‘워터 텍스처’와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버터 텍스처'가 혼합된 신개념 틴트이다. 특히, 제품 사용 시 컬러가 입술에 버터처럼 녹아들 듯 스며들어 묻어남이 덜하며 이질감이 없는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가 국내 패션기업 한섬에서 전개하는 온라인 셀렉트샵 EQL에 입점했다.쥬스투클렌즈는 마시는 착즙주스에서 영감을 받아 저온착즙 공법으로 과채를 그대로 압착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담아낸 다양한 타입의 클렌징과 스킨케어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뛰어난 제품력은 물론 친환경 패키지 적용, 비건 제품 리뉴얼 등 친환경 트렌드에 앞장서며 국내 MZ세대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한섬 EQL을 통해 클렌징, 스킨케어 전 라인을 선보이고 특히 ‘비니거 콤부차 비건 에센스’ ‘비니거 콤부차 비건 크림’ 구성의 ‘비니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베스트 제품인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 10+1 기획세트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지난해 선보인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는 2022 글로우픽 상반기 어워드에서 진정마스크 부문 루키상을 수상했으며 올리브영 누적판매 420만장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올리브영 단독으로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 10+1 기획세트를 선보였다.민감 피부 진정 및 잡티 흔적 케어에 효과적인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는 메디힐 대표 마스크팩인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이 패션에 이어 뷰티시장 공략에도 나선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뷰티브랜드 마지두마뗑을 본격 론칭했다.브랜드명 마지두마뗑은 ‘아침의 마법’이라는 뜻의 프랑스어로, 매일 아침 마법처럼 일상 속에 스며드는 자연스러운 변화를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특히 마뗑킴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시크한 무드의 브랜드 비주얼, 패키지, 콘셉트 등으로 론칭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마뗑킴은 공식몰을 통해 붓기 완화를 돕는 마지두마뗑의 스킨케어 라인 ‘AUBE(오브) 시리즈’를 공개하고, 첫 번째 제품인 ‘마지두마뗑 오브
LG생활건강의 샴푸 브랜드 엘라스틴이 미용실 손상 클리닉을 받은 것 같은 효과의 단백질 본딩케어 제품인 ‘실크테라피 바이오본드 17’(이하 바이오본드)을 출시했다.'바이오본드'는 미국 프로페셔널 헤어 전문 브랜드 실크테라피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일시적인 효과가 아니라 손상된 모발의 근본적인 원인 케어에 중점을 두고 차별화된 모발 손상 개선 효과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신제품은 모발을 구성하는 17가지 아미노산과 동일한 실크 단백질 성분에 바이오미믹 생체결합 특허기술을 적용한 ‘바이오실크 콤플렉스’라는 핵심 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가 '블랙티X아랑 기획전'을 25~27일 진행한다.‘블랙티 앰플’은 특히 속보습 개선에 탁월한 효과로, 꾸준히 바르면 피부에 쫀쫀함과 영양감을 가득 채워주는 것은 물론, 이를 통한 피부 탄력감까지 채워주는 제품이다. 출시 후 2년 만에 200만병 판매를 돌파하며 현재까지도 2030 연령층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앰플뿐만 아니라 ‘블랙티 마스크’ ‘블랙티 크림’까지 만나볼 수 있다.25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구매 시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라이브 중 구매 시
내추럴&클린뷰티 아임프롬이 한옥이 주는 정취와 풍경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2가지 향을 담은 바디케어 ‘한옥 컬렉션’을 25일 론칭한다.유자와 바질, 시더우드를 조향해 고즈넉한 한옥 마루에서의 평온한 쉼을 연상시키는 향 ▲‘그늘’ 라인과 엘레미레진, 패츌리, 아가우드의 조화로 고요한 숲속 정갈한 한옥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향 ▲‘녘’의 바디워시와 바디&핸드로션, 핸드워시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바디&핸드 로션’은 식물성 보습 오일과 시어 버터 성분을 함유하여 촉촉한 보습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끈적임을 최소화하여
배우 박서준이 샤넬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샤넬 뷰티의 아이코닉한 남성향수 ‘블루 드 샤넬’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가장 뜨거운 색 블루’라는 콘셉트로 남자의 가장 뜨겁고 열정적인 순간을 그렸다.화보에서 박서준은 사랑과 커리어에 열정적인 남자의 모습으로 블루 드 샤넬이 지향하는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도시 남성상을 표현하며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촬영에서 박서준과 함께한 '블루 드 샤넬'은 샤넬 뷰티를 대표하는 남성향수로 관성을 거부하고 도전과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시 남성에게 어울리는 제품이다.박서준과 '블루 드 샤넬'이 함께한
배우 한소희의 고혹적인 아름다움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글로벌 염색약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공식 모델 한소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한소희는 완벽한 미모와 독보적인 분위기는 물론 풍성하게 빛나는 헤어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특히 라이트 브라운부터 브라운, 애쉬 브라운까지 고급스럽고 우아한 헤어 컬러는 한소희의 눈부신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한소희의 아름다운 헤어 컬러를 완성시켜준 제품은 ‘엑셀랑스 듀오크림’이다. ‘엑셀랑스 듀오크림’은 염모제와 산화제, 염색 모발용 약산성 샴푸, 헤어 마스크로 구성된 프리미엄 3-ST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이 헬스&웰니스 플랫폼 온누리스토어에 입점, 이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단독 브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입점을 통해 온누리스토어에서 닥터방기원 맥주효모샴푸를 비롯해 바디케어, 클렌징폼, 스킨케어까지 닥터방기원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온누리스토어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맥주효모샴푸를 필두로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들을 최대 69% 할인하고, 구성에 따라 샴푸와 헤어토닉 본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건조함을 유발하는 기록적인 한파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 관리가 중요해졌다. 실내외 일교차와 칼바람 등 외부 자극이 더욱 심해지는 요즘,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저자극 토너 패드 제품을 추천한다.추운 날씨로 인해 붉어진 피부를 자극 없이 빠르게 진정시켜줄 제품을 찾는다면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이 제격이다.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감초뿌리 추출물과 캄줄렌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건조해진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진정시켜 준다. 일반 시트 대비 수분을 더 많이 흡수하는 젤리 제형의 시트가 피부에 빈 공간
롯데면세점이 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로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논픽션의 오프라인 스토어를 명동본점 11층에 단독 오픈했다. 오프라인 면세채널에 논픽션이 입점한 것은 롯데면세점이 처음이다.감각적인 브랜딩으로 주목받으며 빠르게 성장 중인 논픽션은 2019년 서울에서 처음 론칭한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건강한 원료와 아름다운 내러티브가 담긴 시그니처 향을 중심으로 향수와 바디케어 제품군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젠틀나잇 오드퍼퓸, 상탈크림 핸드크림 등이 논픽션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힌다.최근 홈프래그런스 컬렉션을 출시해 카테고리를
글로벌 럭셔리 뷰티&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가 계묘년을 맞아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 조형물을 설치해 화제다. 무려 2.4m의 압도적인 크기를 지닌 토끼 조형물 ‘바니스 바니’다. ‘바니스 바니’는 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실제로 계묘년의 행운을 상징하는 검은 토끼와 함께 사진을 찍는 이들에게는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바니스 바니’와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게시글을 올린 뒤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는 모든 이들에게는 바니스뉴욕 뷰티만의 독자적인 성분을 지닌 글로셀라 스킨케어 제품의 샘플 2종
모다모다가 설날을 맞아 20일(오늘) 오후 9시45분 NS홈쇼핑에서 베스트셀러 갈변 샴푸 ‘프로체인지 블랙 샴푸’ 특집방송을 진행한다.이번 방송에서는 판매가 99,000원의 싱글 세트 ‘블랙 샴푸(300g) 3개입’ 구매 시 ‘블랙 샴푸(100g)’ 1개를 증정한다. 또한 ‘블랙 샴푸(300g) 6개입’ 구매 시 ‘블랙 샴푸(100g)’ 2개를 증정하는 더블 세트는 개별 구매 합산한 가격 대비 21,000원 할인된 183,000원에 판매한다.특히 더블 세트의 경우 모바일을 통해 구매하면 5% 할인이 적용되며 동시에 10% 적립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