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은 29일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신규 궁극기 ‘플랜디코이 2nd 세컨드 얼티밋’을 업데이트했다. 

사진=네오플
사진=네오플

‘플랜디코이 2nd 세컨드 얼티밋’은 지난 7월 11주년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신규 궁극기 추가 프로젝트로, 플레이 패턴에 새로운 변화와 재미를 주기 위해 기획됐으며 전체 캐릭터에 적용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궁극기와 전용 장비가 적용되는 캐릭터는 ‘불의 마녀 타라’, ‘숙명의 카인’, ‘캐논 도일’, ‘드루이드 미아’, ‘섬광의 벨져’로, 능력자는 공성전 입장 시 기존 궁극기와 신규 궁극기 중 하나를 선택해 입장할 수 있다.

‘타라’는 불의 마녀 상태로 변신해 자신의 모든 스킬이 강화되는 ‘홍염화’가, ‘카인’은 근, 중거리의 적에게 샷건을 발사하거나 개머리판을 이용해 근접 적을 타격하는 ‘E.D 트렌치건’ 궁극기가 새롭게 추가된다. 

‘도일’은 주변의 모든 적을 일시적으로 공격 불능 상태로 만드는 ‘크럼블링 가이아’가, ‘미아’는 주변에 가시를 설치해 범위 내 모든 적에게 지속적인 대미지를 입히는 ‘초원의 발톱’이 추가된다. ‘벨져’는 빠른 속도로 이동하며 직선 거리에 있는 모든 적을 베어버리는 ‘만경창파’가 추가된다.

신규 궁극기 ‘플랜디코이 2nd 세컨드 얼티밋’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