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육아 초보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는 온라인 출산·육아 박람회를 진행한다.

사진=지마켓
사진=지마켓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베이비 키즈 페어’에서는 출산부터 육아까지 자녀 양육과 관련된 필수템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각종 할인쿠폰, 특별 라이브방송 편성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올해 인기를 끌고 있는 출산/육아 트렌드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번 페어는 ▲출산/육아용품관 ▲유아동 패션관 ▲유아동 생필품관 ▲유아동 놀이관 ▲유아동 도서관 ▲유아동 SSG관 등 6개의 관을 통해 약 250여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메인관에서는 출산부터 육아까지 꼭 챙겨야 할 주제별 체크리스트를 제공하며, 각 관에서 선보이는 각종 특가 상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가입고객 모두에게 출산육아/유아동패션/장난감/기저귀/분유 카테고리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쿠폰 4종을 매일 제공한다. 이에 더해 각 전문관 별로 제공하는 최대 20% 브랜드 중복 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투데이 딜’, ‘육아템 TOP10’ 등의 코너를 통해 특가상품과 최신 인기 트렌드도 소개한다. 먼저, 10일 투데이 딜 상품으로, ‘압타밀 프로푸트라 2단계 분유’, ‘릴리유퓨어 골드 물티슈‘ 등을 특가에 제안한다. 육아템 TOP10에서는 ▲아토팜 ▲버블트리 ▲피셔프라이스 ▲BnB ▲래핑차일드 등 각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다.

G마켓에서는 행사기간 중 G라이브를 통해 특별 라이브방송도 편성했다. 라이브방송은 오전 11시에 시작되며 ▲10일 ‘갭키즈22FW 신상 특가’ ▲11일 ‘해지스키즈 22년 가을 신상 특가’ ▲12일 ‘팸퍼스 여름 인기 기저귀 특가’ 등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