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지난 5일 열린 ‘제5회 코리아 뉴 라이프스타일 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조선일보가 주최하는 ‘코리아 뉴 라이프스타일 어워즈’는 트렌드 주도, 고객 가치, 사회 가치, 기술 혁신 등 핵심 평가 지표를 기준으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미래 가치를 창조하는 브랜드 및 서비스를 선정하는 행사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라이프스타일 변화 선도, 새로운 시장 창출, 뛰어난 품질과 서비스, 윤리적 경영 및 상생 등에서 종합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지난 2020년 출시 이후 산양유단백 등 차별화된 성분으로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또한,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생산 공장이 위치한 강원 지역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춘천 공장 증설, 강원FC 후원 등 다양한 상생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산양유단백을 함유해 뛰어난 영양성분과 소화흡수력을 지닌 건강기능식품이다. 출시 2년 4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 원을 달성했으며, 지난 1분기에는 전년 동기 대비 50% 이상 증가한 누계 매출을 기록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일동후디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