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일상 소비에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톡톡 마이 리빙 카드’와 언제 어디서나 쉽게 포인트가 적립되는 ‘KB국민 톡톡 마이 포인트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KB국민
사진=KB국민

‘KB국민 톡톡 마이 리빙카드’는 ‘My living’ A팩과 B팩을 고객 소비생활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부터 이용금액 구간별 할인 및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My living A팩’은 온라인쇼핑, 렌탈 및 이동통신 결제 시 10%, 월 최대 4만점의 포인트가 적립되며 ‘My living B팩’은 학원/서점·식품/배달·슈퍼마켓·제과/아이스크림 결제 시 10%, 월 최대 4만점이 적립된다.

KB Pay 이용 시 추가 5%, 월 최대 3천 점이 적립되고 전월 이용실적 120만 원 이상이면  ‘my living A팩’과 ‘my living B팩’의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어 월 최대 8만3천점까지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사진=KB국민
사진=KB국민

‘KB국민 톡톡 마이 포인트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 및 적립한도 없이 모든 가맹점 이용금액의 0.5%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KB Pay로 이용하면 5%, 월 최대 1만 점을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KB Pay 연간 결제 실적이 3백만 원 이상이면 연간 리워드 포인트 1만2천점이 적립된다.

‘톡톡 my 시리즈 카드’는 ‘집으로 출근’, ’인생은 즐겁고 어린이는 귀엽지’의 작가가 참여한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고객은 카드 발급 시 2종의 디자인 중 본인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톡톡 my 시리즈 카드’의 연회비는 각 1만 2천 원이며 플라스틱 실물 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6천원이다.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는 ‘NU(뉴)’론칭에 이어 첫 체크 상품으로 '뉴 유니크 체크’를 출시했다.

'뉴 유니크 체크'는상품기획 단계에서부터 올해 체크카드 트렌드와 고객 이용 패턴을 면밀히 분석하여 쉽고 편리하게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전월 실적과 조건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 금액의 0.2%가 무제한 적립되고 우리페이로 결제 시 추가 0.1% 적립 가능하다.

고객이 선호하는 DAILY 및 EAT 영역에서 1% 적립도 가능하다. DAILY 영역으로 쇼핑교통, 정기결제와 EAT 영역인 커피·편의점·배달로 구성됐다. 3가지 DAILY 영역 중 가장 많이 이용한 1개 영역의 이용금액에 대해 자동으로 0.5% 한 번 더 적립해주는 UNIQ DAILY 서비스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