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라이프가 상조업계 최초로 보일러 결합상품 ‘나비엔라이프’를 출시하며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나비엔라이프’는 교원라이프와 경동나비엔, 신한카드가 제휴해 선보이는 상조·보일러 구매 지원 결합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경동나비엔 대리점에서 가입 가능하며, 보일러 등 경동나비엔 제품 구매 시 최대 260만원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1인당 최대 2구좌까지 가입할 수 있다.교원라이프는 친환경 보일러 설치가 의무화되면서 보일러 교체 수요가 늘어날 것을 예상해 발빠르게 상품을 기획, 선보이는 것. 특히 생활필수품인 보일러 교체 비용에 대한 고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콜드컵 기획전 '써모스 썸머 파티’를 진행한다. 여름철 시원한 음용을 위해 꼭 필요한 아이템인 써모스 콜드컵을 한자리에서 만나 보는 '써모스 썸머 파티'는 23일부터 한 달여간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펼쳐진다.이번 기획전에서 써모스X제로퍼제로 파스텔 소프트 콜드컵, 써모스X제로퍼제로 돔리드 콜드컵, 스탠다드 콜드컵, 트로피칼 콜드컵, 프리미엄 점보 콜드컵, 홈 보냉 캔홀더, 보온보냉 미니컵 등 12종의 다양한 콜드컵 라인업을 선보여 각자의 취향과 용도에 맞는 콜드컵
‘숙면 명가’ 템퍼와 ‘선물 명가’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소비자들의 꿀잠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되며 여름용 침구 교체 수요가 크게 증가한 가운데 우수한 접근성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템퍼의 인기 상품들을 보다 손쉽게, 특별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22~26일 진행된다. ‘이즈 바이 템퍼 베개’는 수면용 베개는 물론 등받이 쿠션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으로, 슈퍼 소프트 소재를 이용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오는 26일 저녁 8시 인기 개그맨 정성호와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시몬스 브랜드 데이!’로 열리는 이번 방송에서 정성호는 지난 2018년 쇼핑 크리에이터 오디션에서 100대 1의 경쟁을 뚫고 우승을 차지한 신동혁과 함께 공동 진행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최근 유튜브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그것이 궁금하다-당신의 몰랐던 침대의 진실’의 사회자로도 활약한 정성호는 영상에서 겉과 속이 다른 침대의 진실을 낱낱이 파헤치며 제대로 된 침대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일조하고 있다. 정성
고물가 흐름 속에 밥상 물가가 가장 크게 요동치고 있는 가운데 가성비는 높이고 주머니 부담은 줄이는 브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프리미엄 브랜드 못지 않은 뛰어난 맛을 ‘착한 가격’에 제공해, 소비자의 주머니 부담을 낮춰준다는 점이 이들 브랜드의 인기 비결이다.1.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의 ‘프리미엄 두마리 세트’는 온 가족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압도적인 구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주요 치킨 프랜차이즈의 프라이드치킨 한 마리 가격이 평균 1만7667원까지 오른 와중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상에서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어느 각도에서도 경계라인이 티 나지 않는 맞춤가발 ‘HD웨어’를 출시했다.HD웨어는 제품 프론트(가발 이마부분)에 초극세사 HOS 모발망을 사용해 이마라인의 경계가 티 나지 않고, 모근 부분을 두피 컬러에 맞게 특수 처리한 RC모가 적용돼 마치 본인의 두피에서 모발이 자라난 것과 같은 완벽함을 자랑한다. 또한 가르마를 표현하는 파트 부분의 실크망이 부채 모양으로 넓게 적용되어 어느 방향에서 봐도 어색함이 없다. 이러한 특징들이 결합돼 올백 스타일을 하더라도 이마라인이 표시 나지 않고 자연스러움을 극대화한
신차 출고 지연에 출고 대기 없는 중고차가 뜨고 있다.최근 잇따른 신차 출시에도 완성차 업체의 생산 차질이 심화됨에 따라 신차 출고 대기가 길어지며 중고차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차량용 반도체 부족 및 부품 공급 불안정 등 악재가 겹치며 신차 출고 지연 문제가 날이 갈수록 심화되고 있기 때문이다.기아의 경우 올해 초 6년 만에 풀체인지 모델로 출시된 ‘디 올 뉴 니로’가 최소 6개월, 인기 차종 ‘스포티지·쏘렌토 HEV(하이브리드)’는 18개월 이상의 대기가 필요하다. 이에 소비자들은 출고 대기가 필요 없는 신차급 중고차에
웰빙 전문기업 자이글이 ‘자이글 IH캠핑그리들’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하고 푸짐한 선물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자이글 IH 캠핑그리들'은 야외 캠핑장 조리도구를 가정의 실내 주방까지 사용 범위를 넓혀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일반 가스 그릴은 물론 하이라이트, 할로겐, 인덕션(IH) 등 다양한 열원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그리들 구조 또한 조리 바닥을 두툼하고 넓게 만들어 조리 특성을 살려 다양한 조리와 맛을 낼 수 있게 했다. 밑면 바닥 표면 자체를 특수 개발 처리해 열보존이
인터파크가 ‘여름 키즈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23~24일 진행한다.‘여름 키즈 페스티벌’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유∙아동 시즌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자 기획됐다. 쇼핑∙티켓∙도서 카테고리 등 인터파크가 영위하고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여름철 인기 상품을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인터파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유아용품 및 아동 도서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제휴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해 10% 중복 할인도 함께 적용 가능하다.어린이 뮤지컬 카테고리 혜택으로
무인양품 주식회사가 의복·생활잡화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22SS 시즌오프 세일을 24일부터 8월 4일까지 진행한다.22SS 시즌오프 세일은 일부 대상을 제외한 의복잡화와 생활잡화의 일부 상품에 한하여 20~50% 할인을 진행하며, 생활잡화 상품은 7월 1일부터 할인이 적용된다. 주목할 만한 의복잡화 상품은 여성복으로는 ▲UV컷 강연 니트 티셔츠(29,900원→19,900원) ▲오가닉 리넨 워싱 스탠드 칼라 셔츠(39,900원→29,900원) ▲프렌치 리넨 워싱 스탠드 칼라 원피스 (59,000원→29,900원), 남
코로나19 엔데믹 전환이 가까워오면서 일상 회복에 따른 생활패턴 변화가 가시화되고 있다. 이와 관련, 롯데멤버스 리서치 플랫폼 라임이 지난달 20~27일 전국 20~60대 남녀 8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공개했다.이번 설문에서 엔데믹 이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활동(복수응답)으로 응답자의 31.8%가 해외여행을, 31.4%가 국내여행을 꼽았다. 여행뿐 아니라, 영화 관람(29.5%), 공연 관람(19.9%), 오프라인 회식(19.5%), 야외운동(18.5%), 소모임/동호회 활동(18.3%), 페스티벌, 콘서트 참
고급 필기구 브랜드 파카가 만년필 입문자들을 위한 ‘벡터 XL 메탈릭 블랙‘ 만년필을 출시했다.‘벡터 XL 메탈릭 블랙‘ 만년필은 기존 벡터 모델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더욱 커진 바디와 펜촉으로 업그레이드된 그립감과 필기감을 자랑한다. 황동 베이스 바디에 사틴 블랙 락카로 마감 처리한 바디와 캡은 한층 더 정교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며, 장식부는 크롬 코팅 처리하여 내구성을 높였다.또한 만년필의 핵심이라 불리는 펜촉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오랜 시간 사용해도 일관된 필기 경험을 제공하며 펜촉 표면에 더해진 ‘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기업 코웨이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1회 무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캠페인을 상시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신청은 코웨이 온라인 공식 자사몰 '코웨이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아울러,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체험 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컨설팅해주는 ‘코웨이 슬립케어 서비스’도 추가 서비스로 함께 받아볼 수 있다.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는 고가의 침대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해주며 4개
팬데믹을 거치며 개인위생 및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하루 중 가장 긴 시간을 보내는 침구와 매트리스 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침구와 매트리스는 피부와 직접적으로 맞닿는다는 점에서 세균이나 바이러스의 증식을 억제하는 ‘항균’ 기능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는 추세다.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올해 브랜드 창립 141주년 기념 제품으로 출시한 ‘씰리 No.141’과 ‘몰리제’는 최적의 수면 경험을 제공하는 기술력에 세니타이즈의 항균 기술까지 더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가볍고 견고한 티
기후변화에 따른 폭염과 코로나 팬데믹 등으로 인해 주거환경이 쾌적한 '숲세권'이 각광받고 있다. 한국부동산원 청약 홈 자료에 따르면 숲세권에 위치한 ‘세종자이 더 시티’는 작년 7월 1순위 청약에 192.9대1의 경쟁률을 기록했고, 작년 10월 ‘이천자이 더 파크’는 약최고 경쟁률인 39.78 대 1의 청약 경쟁률을 기록했다. 숲세권 단지는 청약경쟁률 뿐만 아니라 가격상승률 또한 높게 나타났다. 단지 인근에 녹지 공간을 확보한 울산광역시 동구 화정동 힐스테이트이스턴베이와 충북 청주시 오창한신더휴센트럴파크는 각각 작년 대비 약 17%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전시회 ‘홈·테이블데코페어’가 주최하는 ‘2022 더 메종'이 오늘(2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서 개막했다.국내 최초로 열리는 ‘더 메종’은 집을 매개로 ‘더 나은 공간, 더 나은 삶’을 위해 라이프스타일과 공간 트렌드의 비전을 제안하는 공간 박람회다. 공간을 수놓는 수준 높은 오브제와 가구부터 이를 적용할 공간에 대한 인사이트와 최신 트렌드까지 한자리에서 선보인다.이번 전시에서는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안목에 발맞추어 다양한 분야의 감각적인 브랜드를 소개한다. ▲토탈리빙&인테리어 ▲홈데코&아트리빙 ▲키친&테
최근 외식업계는 새로운 도전을 맞이하고 있다. 그간 코로나19 확산을 계기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배달 영역에서의 사업을 확장해 왔지만, 엔데믹 흐름과 함께 날로 치솟고 있는 소비자 물가 등의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양새다.통계청 국가통계포털(KOSIS)에 따르면 소비자 물가 지수는 지난해 4월 99.5%에서 올해 4월 약 106.85%로 대폭 상승했고, 2011년부터 지난해까지 10년 간 19세 이상 가구주를 대상으로 실시한 지출 항목 관련 조사에서도 소비자들이 우선 절약할 지출 항목 중 가장 큰 비율을 차
대학생 10명 중 3명은 올 여름방학에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최근 남녀 대학생 457명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해외여행 계획'을 주제로 설문한 결과, 34.1%가 '해외여행 계획이 있다', 36.5%는 '아직 모르겠다'고 답했다. 나머지 29.3%는 ‘여름방학 기간 동안 해외여행을 가지 않겠다’고 응답했다.방학 기간 동안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여행 가고 싶은 지역과 그 지역을 선택한 이유가 무엇인지 질문했다. 먼저 대학생들이 방학 기간을 이용해 가장 여행하고 싶은 지역은
밀리의 서재가 일본 추리소설계 최고의 거장으로 손꼽히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작품 24권을 대량으로 입고해 서비스한다.밀리의 서재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대표작이자 한국과 일본에서 영화로 제작되기도 한 '용의자 X의 헌신'을 비롯해 '가면산장 살인사건', '인어가 잠든 집' 등 세 권의 작품을 선공개했다.이어 21일부터 오는 7월 11일까지 3주간은 '신참자'를 시작으로 총 21권의 작품을 매일 한 권씩 공개할 계획이다.작품을 기다리는 회원들과 함께 독서의 즐거움을 더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밀리의 서재에서 공개되는 히가시노 게이고 작품
CJ온스타일의 리빙 전문관 ‘올리브마켓’이 오프라인 홈스타일링 박람회 ‘더 메종’과 협업 7월 3일까지 특별 기획전 ‘홈라이프페스타’를 연다. ‘더 메종’ 참가 브랜드 상품을 큐레이션해 온라인에서 최대 64%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CJ온스타일은 ‘홈라이프페스타’를 통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는 물론 감각적인 리빙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초대형 온·오프라인 박람회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추후 CJ온스타일은 ‘더 메종’과 정기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 연 2회 진행되는 박람회의 온라인 공식 판매 플랫폼으로 활동한다.‘더 메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