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브랜드 피자알볼로가 혼자 즐기기 좋은 1인 피자 ‘퍼스널피자’를 출시했다.‘퍼스널피자’는 피자 한판이 부담스러운 1인 소비자들을 위한 메뉴로, 깔끔하게 한 끼 식사로 활용하기 좋다.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 ‘대새피자’, ‘옥수수피자’, ‘목동피자’ 등 피자알볼로의 주요 메뉴 17종을 혼자 먹기 좋은 사이즈로 구성했다.피자알볼로 측은 1인가구 및 ‘혼밥족’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퍼스널피자가 이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외 2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반반피자’ 8종도 함께 출시했
가족독서플랫폼 젤리페이지가 일반 성인회원 모집을 시작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젤리페이지는 지난 2월 베타 오픈 후 한우리독서토론논술 회원 12만명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진행해왔으며 6월부터 일반 성인(20세 이상) 회원들도 7만여 개가 넘는 전자책과 지식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독서할 수 있는 '개인 월정기구독권'을 월 5900원에 출시했다. 젤리페이지는 성인 회원 모집을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개인 6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9900원에 한정 판매한다.한편 젤리페이지의 성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각종 미션을 달성한
더워진 여름, 뜨거운 불 앞에서 식사를 준비하기는 쉽지 않다. 건강과 영양, 조리의 간편함도 잡은 즉석국이 여름철 필수 간편요리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신송식품은 40여 년간 국내 장류 업계에서 ‘맛’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개발된 다양한 즉석국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뜨거운 물만 부어 1~2분이면 풍성한 건더기와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 된 신송식품의 즉석국은 급속 진공 동결 건조 공법으로 제조돼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면서도 맛과 향은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다.건더기 블록은 가볍고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
매년 늘어나는 1인가구의 건강한 여름 준비를 위해 테팔이 자사 미니 믹서기 라인업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테팔 미니 믹서기 ‘미니믹스’와 ‘펄스’는 자사 미니 믹서기 사상 가장 강력한 스펙의 제품으로, 400W의 파워 모터와 테팔만의 파워엘릭스 기술의 4중 입체 칼날로 더욱 곱고 빠른 분쇄를 자랑한다.여기에 전체 용량 기준, 기존보다 100ml 늘어난 700ml의 권장 사용량으로 믹서 용기의 컴팩트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블렌딩 한 번에 주스 3~4잔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뿐만 아니라 모든 제품에 용기 손잡이가 추
코웨이가 여름철 성수기를 겨냥해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으로 얼음정수기 제품의 기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선보였다. 주방에 필요한 모든 혁신을 담은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로, 콤팩트한 사이즈와 빠르고 풍부한 제빙 성능, 강화된 위생관리가 특징이다.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를 자랑한다. 이 제품은 가로가 24cm이며, 측면은 47.3cm로 기존 자사 얼음정수기 대비 약 40% 작아진 콤팩트한 사이즈로 주방 공간 활용도를 크게 높였다.또한 슬림해진 디자인과 함께 4가지의 아이스 컬러인 아이스 화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가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가정식 밀키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밀키트 2종은 백종원 대표가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백종원의 요리비책)에서 소개한 메뉴를 가정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제주 지역에서 만든 수제 햄을 비롯해 대파 등 질 좋은 국내산 식재료를 메인으로 맛을 구현해 내 가정에서나 야외 캠핑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먼저 ‘제주 금악 부대찌개’는 제주 금악마을 양돈농가에서 만든 수제 햄 3종을 푸짐하게 넣어 햄 특유의 감칠맛
롯데푸드의 가정간편식(HMR)브랜드 Chefood(쉐푸드)가 다채로운 천연향신료를 블렌딩해 진하고 깊은 풍미를 전달하는 ‘Chefood 블렌딩 카레’를 출시했다.이번에 선보이는 맛은 ▲Chefood 갈릭포크 키마카레 ▲Chefood 토마토 비프카레 ▲Chefood 생크림버터 치킨카레 총 3종이다.블렌딩 카레는 전문점에서나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카레다. 향신료와 어울리는 식재료들을 조합해 다양한 맛을 구현한다. Chefood 블렌딩 카레는 대표 향신료인 강황, 큐민, 타임을 포함해 20가지 내외의 다채로운 향신료와 재료들을 조합해
창문형 에어컨은 방마다 별도의 냉방 환경을 조성하고자 하는 ‘방방냉방’ 트렌드, 비교적 협소한 공간에 거주하는 1인가구도 설치와 비용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으로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종합 건강 생활가전기업 쿠쿠홈시스가 2022년형 창문형에어컨을 출시하며 여름 냉방가전 성수기를 겨냥한 시장 공략에 나섰다. 강력한 성능과 편의성으로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쿠쿠 인스퓨어 프리미엄 듀얼인버터 창문형 에어컨'은 정격냉방능력 2,200W로 향상된 냉방 기능을 갖췄다. 저소음 듀얼인버터 컴프레셔를 장착한 에너지효율 1등
자취방에서 편안함 잠을 자기 위해서는 나에게 맞는 침대를 고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침대 매트리스는 숙면을 위해 꼭 필요한 것이지만 일반 가정집에 비해 규모가 작은 자취방이나 원룸 같은 경우 방의 크기와 사용 인원을 고려해야 한다. 이때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매트리스, 접을 수 있는 바닥 토퍼를 구입하는 것이 좋다.토퍼 매트리스는 상대적으로 고가이고 교체가 번거로운 매트리스에 비해 가벼울 뿐만 아니라 저렴하고 공간도 덜 차지한다. 또한 이동성이 좋기 때문에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침대 위에 올려두는 형태 외에도 거실 바닥에
롯데마트가 ‘아침햇살’ 페트병에 진짜 쌀을 담은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다.웅진식품과 함께 기획한 소용량 쌀 상품으로 6월부터 전국 롯데마트 및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 2만 개 한정 판매를 진행해 '펀슈머(Fun+Consumer)'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이 상품은 가정에서 쌀을 보관하는 가장 간편한 방법으로 알려진 ‘페트병’에 주목했다. 페트병에 쌀을 소분해 담아두는 것은 산소와 습기를 차단해 쌀의 산화를 막아주고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어 1~2인 가구에게 꼭 필요한 ‘생활 꿀팁’으로 불리기도 한다.여기서 더 나아가 일반적인
아침과 점심을 풍미 가득한 '한끼'로 대체하는 '브런치'가 일시적인 유행을 넘어 하나의 라이프 스타일로 자리잡아가는 중이다. 특히 간편함과 감성을 중시하는 1인가구에게 더욱 그렇다. 이에 복음자리가 간편하게 브런치의 근사함을 더해주는 신제품 ‘브런치 테이블’ 3종을 출시한다.3종은 ‘할라피뇨&피클 잼’과 ‘바질페스토’ ‘트러플페스토’로, 브런치와 간단히 곁들여 먹거나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패키지에 ‘브런치 테이블’을 활용한 요리 레시피를 새겨 브런치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할라피뇨&피클 잼’은 할라피뇨의 매콤함
홈 인테리어와 함께 주방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주방가전의 심미적인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다. 이에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가 1인가구의 주방 필수템인 무선 전기주전자와 토스터기 신제품 ‘NEW 화이트 로즈골드 에디션’을 출시했다.‘NEW 화이트 로즈골드 에디션’은 주방에 화사함을 더하는 감각적인 로즈골드와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필립스 ‘데일리 컬렉션 무선 주전자’(6만9000원)는 본체 내외부에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가 사용돼 환경호르몬, 부식 걱정이 없고, 강
1인가구와 캠핑족에게 최적화된 'LG 룸앤TV' 신제품(모델명 27TQ600SW)이 출시됐다.LG전자가 ‘내 방과 어울리는 TV 모니터’ 콘셉트로 내놓은 스마트TV 겸용 모니터다. FHD(1920X1080) 해상도를 갖춘 27형 IPS 디스플레이에 TV 튜너, 2채널 스피커, USB 포트 등을 일체화해 설치와 이동이 편리하다.스마트TV 기능을 더한 'LG 룸앤TV'(모델명: 27TN600S)는 어디에서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캠핑족들로부터 필수 제품으로 인기를 얻으며 2020년 출시 이후
맛술은 요리에 쓰이는 조미료다. 쌀로 만든 술에 조미료를 첨가한 것으로, 음식조리 시 재료의 잡내를 잡아주는 용도로 흔히 사용된다. 코로나19 이후 집밥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조미료 맛술에 대한 관심도 및 사용량도 증가하고 있다.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이처럼 맛술 사용이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신제품 ‘해표 맛술’을 500ml, 800ml, 1.8L의 3가지 크기로 선보인다. 요리 횟수 등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해표 맛술은 레몬과 발효식초의 산 성분이 요리의 감칠맛은 더욱 높여주고 잡내는 잡아줘 요리
여름이면 절로 생각나는 음식 가운데 하나가 시원한 열무김치다.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여름 입맛 돋우는 열무김치를 손쉽게 담글 수 있는 ‘새미네부엌 열무김치양념’을 출시했다.채소를 절이지 않고 고춧가루와 섞어 버무리기만 하면 김치가 완성되는 ‘새미네부엌 김치 양념’ 5종(겉절이, 깍두기, 보쌈김치, 부추파김치, 오이소박이)에 이어 열무김치양념을 추가로 선보였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다진 마늘과 양파, 액젓 등 김치에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채소를 절일 필요 없으며 고춧가루가 들어있지 않아 매운 정도
천정부지로 치솟는 물가에 다가오는 여름에 대한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에어컨을 하루종일 가동하기에는 요금 부담이 뒤따르기 때문. 이에 다시 선풍기를 찾는 손길이 늘고 있다. 특히 인테리어에 예민한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고 공간 차지를 최소화한 레트로 선풍기가 눈길을 끈다.신일전자는 ‘레트로 선풍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수 십년간 애착을 갖고 사용해 온 선풍기를 자사에 기증하거나, 수리하여 사용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을 반영했다.기성세대에게는 옛 추억의 향수를, MZ세대에게는 신선함을 선사할 수 있도록 선풍기에 레트로풍의
봄철 실내로 유입되기 쉬운 미세먼지는 각종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어 건강을 위해 보다 꼼꼼한 실내 청소가 중요하다. 원룸과 오피스텔, 소형 아파트에 사는 1인가구에게 매일 쓸고 닦는 일은 꽤 많은 시간과 노력이 요구되는 '고된' 스케줄이다. 스마트 라이프가전 브랜드 리큅이 자동 물분사와 셀프 클리닝 시스템으로 청소가 편해지는 신제품 '무선 물걸레 청소기(LCL-WW400)'를 해결책으로 제시했다.신제품은 화이트 컬러의 슬림한 디자인, 자동 물분사와 셀프 클리닝 시스템, 무선 사용으로 보다 편하고 스마트한 물걸레 청소가 가능하다
요즘 소비 트렌드는 금방 나가떨어지는 엄격한 식단관리가 아닌 지속가능하게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하는 것이다. 대상 청정원 호밍스가 이런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겨냥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곤약볶음밥 3종'을 출시한다.호밍스 곤약볶음밥 3종은 곤약쌀을 활용해 칼로리는 시중 냉동 볶음밥의 절반 수준으로 낮추면서도 풍부한 재료와 차별화된 개별 공정을 통해 맛과 식감을 살렸다. 세 제품 모두 밥 한 공기 칼로리(백미 200g 기준 약 300kcal)보다 낮은 195~215kcal로 출시돼 칼로리 걱정 없는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덕분
올 여름은 예년보다 이른 더위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가 시작됨에 따라 일찍부터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기 시작한 이들이 많아졌다.특히 애견인구 1000만 시대인 만큼 최근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어하는 애견인들에게 양평 골든쌔들 리조트 앤 풀빌라가 눈길을 끈다.서울에서 50분 거리,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골든쌔들 리조트 앤 풀빌라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리조트다. 모든 객실은 3층 독채형으로 돼 있어 프라이빗하게 이용 가능하며 바비큐 시설, 사계절 이용 가능한 온수풀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여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aT에 따르면 1인 가구 증가 및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국내 간편식 시장규모는 올해 5조원으로, 2020년 대비 약 25%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에 식음료 업계에서는 소용량, 1인 제품 등 간편식을 경쟁적으로 내놓고 있다.서울우유협동조합 역시 서울우유 치즈를 사용한 1인 간편식 ‘서울피자관 미니피자’를 출시했다.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서울피자관 미니피자’를 통해 1인가구 및 소용량 패키지 간식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고 맛과 영양은 물론 취식의 간편함과 조리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을 선보였다.신제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