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영화 '외계+인' 1부(감독 최동훈) 제작보고회가 열렸다.이날 최동훈 감독, 류준열, 김우빈, 김태리, 소지섭, 염정아, 조우진, 김의성이 참석했다.
배우 소지섭이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영화 영화 외계+인' 1부(감독 최동훈)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배우 김의성이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영화 영화 외계+인' 1부(감독 최동훈)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배우 조우진이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영화 영화 외계+인' 1부(감독 최동훈)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배우 염정아가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영화 영화 외계+인' 1부(감독 최동훈)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배우 류준열이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영화 영화 외계+인' 1부(감독 최동훈)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배우 김태리-김우빈-류준열이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영화 외계+인' 1부(감독 최동훈)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배우 김우빈이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영화 영화 외계+인' 1부(감독 최동훈)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배우 김태리가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영화 영화 외계+인' 1부(감독 최동훈)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배우 김태리가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영화 외계+인' 1부(감독 최동훈)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배우 조우진이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영화 외계+인' 1부(감독 최동훈)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배우 김의성이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영화 외계+인' 1부(감독 최동훈)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배우 염정아가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영화 외계+인' 1부(감독 최동훈)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배우 소지섭이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영화 외계+인' 1부(감독 최동훈)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배우 류준열이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영화 외계+인' 1부(감독 최동훈)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배우 김우빈이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영화 외계+인' 1부(감독 최동훈)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다큐멘터리 '모어'의 주연 모지민이 22일 오후 서울 동작구 아트나인에서 진행된 싱글리스트와 인터뷰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