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국내 최대의 캠핑 축제인 '2022 고아웃 캠프'에 참가해 캠핑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의 브랜드 체험존 ‘The FreeDOME(더 프리돔)'을 운영한다. 원형 돔으로 규모감 있게 꾸며진 '더 프리돔' 부스에서는 나만의 스크린부터 블루투스·AI 스피커, 무드등, 인테리어 월까지 언제 어디서나 다재다능한 기능으로 캠핑을 더 신나게 만들어주는 올라운드 플레이어 ‘더 프리스타일’을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다. 체험존은 ▲캠핑 필수 아이템 더 프리스타일의 디스플레이 공간 '스타일존' ▲핑크 샌드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 K리그와 2022시즌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한다.그 일환으로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상’을 신설해 올 시즌 5월부터 10월까지 총 6회 시상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수상자의 퍼포먼스 캐릭터와 매칭되는 휴테크 플래그십 안마의자 카이(KAI) 제품을 선정하여 부상으로 제공한다.초대 수상자로는 수원FC 이승우를 선정, 25일 열리는 수원FC의 18라운드 홈경기에서 시상식 및 기념 촬영을 진행한다. 올 시즌을 앞두고 수원FC에 입단한 이승우는 특유의 개성있는 플레이와 퍼포먼
창문형 에어컨 대표 주자 파세코가 대기업의 진출과 저가 제품의 공세에도 상승세를 이어나가 최근 창문형 에어컨 누적 판매량 30만대를 돌파했다.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은 본격적인 더위의 시작과 함께 판매량이 치솟기 시작했다. 6월 들어 온라인 채널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약 85% 상승했고, 홈쇼핑과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판매량이 급격하게 늘어났다. 이에 따라 예상보다 빠르게 누적 판매량 30만대 고지를 넘어서며 순항하고 있다.비결은 창문형 에어컨 전문기업으로서 축적된 노하우에 있다. 파세코는 창문형 에어컨의 최대 난제로 꼽히던 소음 문
LG전자가 새로운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강화한 일체형 PC 신제품을 24일 국내시장에 출시한다.LG 일체형 PC는 PC와 모니터를 하나로 결합해 공간 효율성이 탁월하고 전원선 하나만 연결하면 사용할 수 있어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고 주변 공간도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신제품(27형: 27V70Q / 24형: 24V70Q)은 화면 양 옆과 위에 슬림 베젤을 적용했다. 특히 24형은 이전 제품보다 베젤 두께를 8mm 줄여 화면 몰입감을 높였다. 이 제품은 고객 사용환경에 따라 스탠드를 탈부착해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제품과
테팔이 무빙에어 기술과 2200W 파워로 모발 손상 없이 초고속 건조가 가능한 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파워 3종을 출시했다.이 제품은 송풍구의 노즐이 좌우 또는 위아래 자동으로 움직이는 테팔만의 무빙에어 기술로 바람이 퍼지는 면적을 넓혀준다. 이에 모발 건조 시 손목을 계속 움직이지 않고도 편하게 드라이할 수 있고 열이 한 곳으로 집중되지 않아 모발이 과열되는 것을 막아준다.여기에 2200W의 강력한 출력으로 풍부한 풍량과 빠른 풍속을 자랑, 머리숱이 많거나 긴 모발도 빠르고 완벽하게 건조해 준다.테팔만의 차별화된 어드밴스드 케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 온라인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며 눈에 띄는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휴테크는 다양화되는 니즈와 안마의자 소비자층 다변화에 따라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며 고객 접점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공식 쇼핑몰, 라이브커머스 방송, 소셜커머스를 비롯한 신규 플랫폼을 지속 발굴, 고객과 소통하며 온라인 판로 경쟁력을 제고하겠다는 방침이다.특히 지난 4월 출시된 컴마L 안마의자와 플래그십 하이엔드 모델인 카이(KAI) GTS9 아트모션이 지속 인기를 누리며 5월 온라인 매출은 전월 대비 34% 성장했다.휴테크 측은 이
글로벌 헬스케어그룹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 체험과 아트를 접목한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확대해 눈길을 끌고 있다.‘우리동네 미술관’을 콘셉트로 기존 안마의자 전시장을 아트 갤러리로 탈바꿈하는 ‘헬로 아트’ 전시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 하는 것은 물론, 작가가 진행하는 아트 클래스, 언택트 사생대회 등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마련됐다.바디프랜드 남양주 전시장에서는 '헬로 아트' 프로젝트 다섯 번째 전시인 ‘헬로 아트 위드 장세일&김경원展’이 오는 10월 말까지 열린다. 장세일, 김경원 작가는 동물을 주제로 현대 사회의 이면을 화려한 색
때이른 무더위가 다가왔다. 가만히 있어도 흐르는 땀부터 쉽게 지치는 체력까지, 불볕더위에는 뜨거운 불 앞에서 요리하는 것만큼 곤혹스러운 것이 없다. 불 없이 시원하고 간편하게 조리해 근사한 여름 밥상을 만들어주는 ‘노파이어’ 아이템을 알아보자.㈜코멕스산업 ‘지금은 렌지타임(멀티쿠커)’는 140℃까지 사용 가능한 내열 플라스틱 소재의 전자레인지 전용 조리용기다.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는 지름 24cm의 넉넉한 사이즈에 채반도 내장되어 있다. 국물 요리는 물론, 무수분 수육 등 찜 요리도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다. 스팀홀만 열어 간
스마트 라이프가전 브랜드 리큅이 위생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8단 대용량 스테인리스 식품건조기 신제품을 출시했다.덥고 습한 여름에는 과일이나 채소가 평소보다 빨리 무르거나 상하기 쉬워 얼마 먹지 못하고 귀한 식재료를 버려야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건강하고 알뜰한 여름 식생활을 위해 과일이나 채소를 건조시켜 영양분은 그대로 섭취하고, 보관은 장기간 할 수 있는 대용량 스테인리스 식품건조기를 새로 선보인다.신제품은 많은 양의 식품을 한 번에 건조 가능한 넉넉한 8단 트레이가 특징으로, 특히 여름철 수확한 고추를 가정에서 직접 안전하게 건
삼성전자가 공간과 사용환경에 맞춰 골라 쓸 수 있는 다양한 에어컨 라인업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삼성전자는 업계 최초로 에어컨 패널을 교체할 수 있는 비스포크 디자인을 적용한 데 이어 스탠드형과 벽걸이, 창문형 에어컨으로 타입을 확장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 특히 올해는 냉방을 넘어 체온풍·청정·제습까지 사계절 내내 집안 공기를 관리해 주는 무풍에어컨을 내놓으며 냉방 가전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비스포크 무풍갤러리로 에어컨도 ‘나답게’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이하 비스포크 무풍갤러리)’는 강력한 냉방
LG전자가 카카오모빌리티와 손잡고 차별화된 모빌리티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개발한다.LG전자가 카카오모빌리티와 손잡고 차별화된 모빌리티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개발한다.LG전자와 카카오모빌리티는 최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LG전자 서초R&D캠퍼스에서 미래 모빌리티 분야 기술 협업 통한 서비스 공동개발과 생태계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LG전자 CTO(최고기술책임자) 김병훈 부사장, 카카오모빌리티 CTO 유승일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양사는 ▲차내 사용자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인피니트 서비스’를 오늘(22일)부터 도입한다.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은 지난 2월 삼성전자가 새롭게 선보인 슈퍼 프리미엄 주방가전으로 최고의 성능 뿐 아니라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비전을 담고 있다.인피니트 서비스는 제품 제조에서 설치, 사후관리(AS)까지 전 단계에 걸쳐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준다. 우선 제조 부문에서는 핵심 제조 공정에 1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전문 인력을 배치해 세밀한 부분까지 완벽을 추구한다.소비
삼성전자가 프랑스 칸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의 광고 페스티벌 '2022년 칸 라이언즈'에서 '삼성 지속가능발전목표'와 활동 사례를 공유한다.'제너레이션 17' 청년 리더들과 함께 이번 행사를 진행한 삼성전자는 20~24일(현지시간) 칸 현지 행사장에 지속가능발전목표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관람객들은 체험 부스에 마련된 QR코드를 통해 삼성 글로벌 골즈 애플리케이션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교육 환경 개선, 기후변화 대응, 기술을 통한 지역 커뮤니티 개선 등 삼성전자와 '제너레이션 17' 청년 리더들이 진행 중인 다양한 프로젝트와 활동 사항
글로벌 기술기업 다이슨이 New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를 국내 출시했다. 기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의 스타일링 툴을 재설계해 다양한 모발 유형에 쉽고 빠르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했다.과도한 열 손상 없이도 원하는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하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의 혁신적인 기능의 원천은 바로 ‘코안다 효과’다. 물체 표면 가까이에서 형성된 기류가 압력의 차이로 인해 물체의 표면에 붙는 듯한 형태로 흐르는 현상을 의미한다. 기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에서는 코안다 효과로 모발을 에어랩 배럴에 끌어들여 자연스러운 웨이브 스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LG전자가 신개념 공기청정팬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의 새로운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선보인다.에어로타워 선풍 전용 신제품 2종은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소비자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상하단 컬러가 서로 다른 투톤 디자인을 처음 채택했다.에어로타워 상단에 카밍 베이지를, 하단에 네이처 그린과 네이처 레드 우드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오브제컬렉션 색상을 조합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존 고객도 취향에 맞게 제품 하단의 컬러를 바꿀 수 있도록 전용 케이스를 향후 선보일 예정이다.또 여름철에 더욱 유용하
IT 전문 기업 대원씨티에스가 고주사율, 빠른 응답속도, 시력 보호 등 게이밍 특화 기능과 소비자 친화적 A/S 정책을 도입한 게이밍 모니터 ‘루밍 DW27F1GM’을 출시한다.루밍은 대원씨티에스의 자사 브랜드로 대원씨티에스가 보증하는 우수한 품질과 성능, 차별화된 서비스가 주요 포인트다. 현재 루밍은 ‘Change by Luming’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슬로건은 품질, A/S 정책 등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모니터에 대한 인식을 바꾸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루밍 DW27F1GM은 게이밍 기능에 초점
한국레노버가 더욱 향상된 발열 제어 기술로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발휘하는 리전 7세대 라인업을 출시했다. 레노버는 이번 리전 7세대 라인업 전체에 걸쳐 혁신을 더하며 게이밍은 물론 프리미엄 PC경험의 수준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독보적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의 하드웨어 혁신에 더해 다양한 부문에서 이뤄진 리전 7세대의 혁신은 게이머들에게 모든 영역에 걸쳐 프리미엄 PC 경험을 지원한다.레노버 리전 7세대는 게이밍뿐 아니라 모든 작업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최신 인텔 12세대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그래픽을 탑재해 강력
위니아전자가 해외시장 공략 및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한다.우선 2020년부터 지속해 온 프랑스 파리 생제르맹 핸드볼팀과의 공식 파트너십을 2025년 6월까지로 연장했다. 유럽 내 인기 스포츠와 연계한 마케팅으로 유럽 시장 안에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앞으로 파리 생제르맹 핸드볼팀의 홈 구장에서 경기 진행 시 LED 전광판 내 위니아 홍보 영상이 노출된다.또한 유럽 법인 온∙오프라인 쇼룸과 매장, 제품 패키지에 파트너십 로고를 활용하는 마케팅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프랑스 파리 생
삼성전자가 2023년 말 완공 예정인 동북아 최대 규모 복합 리조트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 현대퓨처넷과 함께 고품격 미디어 시스템을 구축한다.삼성전자와 인스파이어, 현대 퓨처넷은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IFC 빌딩에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미디어 시설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20일 체결했다.이날 행사에는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 레이 피놀트 모히건 대표, 류성택 현대퓨처넷 대표 등이 참석했다.모히건이 인천국제공항 국제업무단지에 건설중인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약 430만㎡ 부지에 1
이제는 주방가전이 하나의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며 제품의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과 컬러를 고려해 주방가전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가 우유거품기 ‘구름치노’의 인기 빈티지 컬러(베이지 및 그린) 모델을 선보인다.구름치노는 원터치 버튼으로 손쉽게 부드럽고 풍성한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 안에 우유를 넣고 작동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거품이 완성되며 거품의 양과 온도도 조절 가능하다. 또한 버튼 하나로 따뜻한 우유 거품, 차가운 우유 거품, 우유 데우기 기능 모